array(2) { [0]=> int(1649) [1]=> int(1606) }
미술영재

인사말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 및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Hanyang Education in Art+Design Lab, HEAD Lab)에 관심을 가지고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 및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HEAD Lab)는 미술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최대한 계발함으로써 세계적인 미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으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일컬어지는 미래 사회로의 전환이 진행되는 현 시점에서 상상력과 감성을 토대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 육성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 및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에서는 뛰어난 미술 능력과 미적 감수성을 가진 학생들이 함께 모여, 미술과 디자인을 통하여 새로운 미래 사회를 상상하고 꿈꾸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 및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HEAD Lab)는 50년의 전통을 가진 한양대학교 응용미술교육과에서 차별화된 미술영재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미술교육 분야의 저명한 교수진이 직접 수업을 담당하면서 학생들을 지도하게 됩니다. 또한 멘토링과 상담을 통해 미술 분야 전문가로서 여러분의 삶을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천하는 경험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현재는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교육 지원 사업인 「서울시 미술영재교육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회적, 문화적 배경을 가진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과 재능에 따라 마음껏 미술을 즐기고 학습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장 /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장
응용미술교육과 교수 김 선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