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ay(3) { [0]=> int(3832) [1]=> int(16) [2]=> int(1606) }
미술영재

선발 안내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2024 한양대 미술영재 모집 및 선발을 진행합니다. 50년의 전통을 가진 한양대학교 응용미술교육과의 저명한 교수진과 미술 현장에서 전문가로 활동하는 졸업생이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도합니다. 또한 한양대학교 대학원 및 응용미술교육과의 우수한 예비 교사가 멘토로 참여하여 학생들을 개별적으로 지도합니다. 뛰어난 미적 감성과 미술을 통한 소통 능력을 가진 창의적인 인재가 한 자리에 모이는 헤드스타트(HEAD Start)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수익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모집분야 및 정원

※ 해당 전형은 소득 기준을 보지 않음.
※ 학급 편성은 본원 수료 이력, 입학 전형 결과, 편성 인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함.

■ 전형일정

■ 포트폴리오 제출 안내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에서는 학생들이 준비한 포트폴리오에 대한 학습 분석을 실시합니다. 이는 제출된 작품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학생들의 특성과 성향을 면밀하게 파악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학습 분석을 통해 산출된 학생의 미술 선호, 강점, 특징 등은 추후 학생 맞춤형 지도 방향을 설정하는 자료로 활용됩니다. 따라서 1차 전형 자료 중 포트폴리오는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제출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본원으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불합격한 학생들의 개인 정보와 작품 이미지 등은 선정 발표 후 즉시 폐기됩니다.
수료생은 기존에 가입한 계정 사용을 권장합니다.

지원서 제출서류 양식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