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ay(3) { [0]=> int(3834) [1]=> int(16) [2]=> int(1606) }
미술영재

접수 안내

2024학년도 서울시 미술영재 선발 지원 접수 일정 및 방법을 안내합니다.

■ 1차 서류전형 접수방법

■ 1차 서류전형 제출서류

※ 증빙서류를 메일로 보내실 경우, 스캔 혹은 이미지 파일을 압축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는 제출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여야 합니다.
※ 소득증명에 관한 모든 자료는 지원학생의 부, 모 모두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세세목별과세가 없으면 ‘없음’에 관한 증빙 서류 필히 제출)
무수입자일 경우 세무서(국세청) ‘소득 없음’ 사실증명을 발급받아 제출하며, 소득증빙이 불확실한 경우에 한해 선발위원회에서 실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소득 증명에 따른 대상자의 적합성 판별을 위해 운영기관은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를 기한 내 미제출, 거부 또는 허위서류 제출 판명 시 즉시 자격 박탈, 합격을 취소합니다.

■ 2차 실기전형

■ 일시 및 장소
- 전형 일시: 2024년 4월 13일 토요일
- 실기 시험: 드로잉 및 주제표현
※ 대면 시험

■ 유의사항

모집요강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은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문제 발생 시 한양대학교 미술영재교육원 / 한양 미술+디자인 교육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1차 및 2차 전형에 필요한 수험생 유의사항 및 해당 집합시간과 장소를 한양대 미술영재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모집 시 제출한 서류 중 불합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즉시 폐기합니다.
■ 2차 전형에 필요한 준비물과 안내는 1차 합격자에게 추후 공지합니다.
■ 2차 실기전형 시 반입 금지 물품: 휴대 전화, 카메라, 컴퓨터 등 통신 가능 기기 및 게임기 등 불필요한 물품은 일체 반입을 금합니다.
전형 단계별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한 서류와 전형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지원서 제출서류 양식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